BTS 에그타르트, 이제 SSG닷컴 새벽배송으로도 판다

BTS. 연합뉴스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뱅앤베이커스’의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를 묶은 기획세트를 새벽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뱅앤베이커스는 BTS의 소속사인 하이브가 내놓은 베이커리 브랜드다. SNS(사회관계망) 등에서 'BTS 에그타르트' '방시혁 에그타르트' 등으로 유명세를 탔다. 그동안은 하이브의 오프라인 채널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만 판매됐지만 SSG닷컴에서 편하게 온라인 주문이 가능해졌다.

이 기획세트는 매일 2000개 한정수량이며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을 합쳐 1만4800원에 판매된다. 상품을 주문한 소비자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SSG닷컴 제공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한 박스에 오리지널 맛 2개와 애플시나몬 맛 1개, 단팥호두 맛 1개가 들어 있어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프리미엄 침출차인 티 드링크도 에그타르트와 함께 곁들이기에 좋은 ‘팝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 그라스 맛)’의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쓱닷컴은 이번 특별 판매를 통해 상품력 강화와 함께 이를 구매하려는 2030 고객의 유입 증가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이를 인증한 소비자를 추첨해 하이브 인사이트 티켓과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홍준표 쓱닷컴 MD전략팀장은 “오프라인 판매처에 가야만 살 수 있는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소비자 유입도 기대된다”며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지속 입점시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한신 기자 p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