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공제회, 설립 10주년 기념 콘텐츠 공모전 개최

‘공제회 설립 10주년에 대한 감회', '지난 10년간 공제회와 The 행복했던 순간', '공제회와 함께할 더 기대되는 미래’라는 주제로 공모전 개최
대상 1명 100만원, 우수상 3명 각 50만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원 상당 모바일 쿠폰 제공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설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8월 9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정회원(장기저축급여 납입자), 공제보험 가입기관 직원, 공제보험 가입기관 3개 조건 중 1개 이상만 충족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더 큰 미래로 열린공제회’라는 제목하에 주제는 ▲공제회 설립 10주년에 대한 감회 ▲지난 10년간 공제회와 The 행복했던 순간(보험 보상 후기, 장기저축급여 만기 후기, 회원복지서비스 이용 후기 등) ▲공제회와 함께할 더 기대되는 미래를 콘텐츠에 담으면 된다.

공모부문은 ▲영상 부문 ▲이미지 부문 ▲원고 부문으로 나뉘고 각 규격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 하여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규격과 신청서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제 적합성, 메시지 전달력, 영상 완성도, 창의성이 주요 심사 기준이 되며, 공모 부문별 통합 1명에게 대상과 상금 100만 원, 부문별 1명씩 3명에게는 우수상과 각 50만 원의 상금,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 강선경 이사장은 "많은 참여를 통해 공제회가 걸어온 10년의 길을 함께 되돌아보고, 공제회의 미래를 함께 그려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에 의거하여 2012년에 출범되었으며 회원에 대한 공제급여, 종사자 상해보험과 사회복지사업법 제34조3에 명시된 의무보험인 복지시설 종합안전배상보험 등의 사업으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및 이용자들의 처우 개선과 안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