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6만원짜리 갤Z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으로 판다

삼성전자는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Z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과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12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3일에 발표된다.가격은 갤럭시Z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이 396만원, 갤럭시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이 269만5000원이다.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새 톰브라운 에디션은 폴더블폰뿐 아니라 갤럭시워치4 40mm 모델, 갤럭시 버즈2,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특히 폴더블폰 최초로 S펜을 지원하는 갤럭시Z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S펜 프로'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워치4는 교체 가능한 가죽, 불소고무, 패브릭 소재의 3종 스트랩과 함께 제공되며 갤럭시버즈2도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한다. 각 폴더블폰에 최적화된 가죽 케이스도 포함된다.아울러 폴더블폰과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트리오가 포함되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구매 소비자 모두에게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새 톰브라운 폴더블폰은 삼성 딜라이트 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삼성대치본점, 홍대본점에서 이날부터 체험이 가능하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