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배우 김소은, 아센디오와 전속계약 체결

TBS '그대에게' 이달의 PD상·신보라,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김신록, 마리끌레르에 에세이 연재

▲ 배우 김소은, 아센디오와 전속계약 = 아센디오 리저브는 배우 김소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소은은 2005년 MBC TV 드라마 '자매바다'로 데뷔했으며 이후 KBS 2TV '꽃보다 남자', MBC TV '밤을 걷는 선비' 등에 출연했다.

아센디오에는 배우 백일섭, 최수종, 하희라, 이다해 등이 소속됐다.

▲ TBS '그대에게' 이달의 PD상 = TBS 공연음악 프로그램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 2가 제257회 이달의 PD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심사위원회는 "대중들이 그리워했던 뮤지션의 라이브 음악을 심도 있게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대면 장치를 활용해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새로운 일상에 부합한 음악 프로그램"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그대에게'에는 인순이, 김완선, 크라잉넛 등이 출연했다.

▲ 신보라,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그룹 구구단 출신 가수 신보라가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보라는 2016년 구구단의 하나로 데뷔했으며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등의 출연했다.

신보라는 장편독립영화 '어느 날 우주에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에프앤 엔터테인먼트에는 임수향, 안보현, 박하나, 홍수현, 이도엽 등이 소속됐다. ▲ 배우 김신록, 마리끌레르에 에세이 연재 = 배우 김신록이 마리끌레르 디지털 매거진에 에세이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를 연재한다.
에세이는 김신록이 일상에서 만난 사람들과 우연히 오고 간 대화들을 짤막하게 수집해 모자이크하는 방식의 대화형 에세이로 게재될 예정이다.

김신록은 JTBC 드라마 '괴물' 등에 출연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