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새 싱글 '불꽃놀이' 콘셉트 포토 공개…초가을 낭만 예고
입력
수정
하현상, 오는 28일 신곡 '불꽃놀이' 발표가수 하현상이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낭만을 선사하고 있다.
낭만 가득한 콘셉트 포토 공개
하현상은 지난 24, 2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불꽃놀이'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했다.이미지에는 석양이 진 따뜻한 무드 속 스탠딩 마이크를 쥔 채 노래를 가창하고 있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 뒤로 기타와 베이스 등 다채로운 밴드 세션의 존재감이 드러나며 하현상이 새롭게 선보일 '불꽃놀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어둠과 붉은 빛이 공존하는 분위기 속 고개를 숙인 하현상의 모습이 담겼다. 어렴풋하게 비추는 불빛이 신비로움을 더하며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두 콘셉트 포토가 선사하는 고독하면서도 쓸쓸한 감성은 하현상만의 낭만을 가득 담아내며 눈길을 끌었다.2019년 JTBC '슈퍼밴드'에서 밴드 호피폴라로 우승을 거머쥔 하현상은 '심야영화', '3108', '디 엣지(The Edge)' 등 솔로 앨범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며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작사·작곡·편곡을 아우르며 풍부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 온 하현상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불꽃놀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불꽃놀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