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2', 앱마켓 인기 1위 달성
입력
수정
24일(화) 애플 앱스토어, 25일(수) 구글플레이 1위 기록…26일(목) 00시 서비스 시작㈜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25일(수) 구글 플레이 인기 1위에 올랐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24일(화) 1위를 기록했다.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PC는 퍼플(PURPLE)에서 사전 다운로드 가능
신규 인게임 전투 영상 공개…검, 권갑, 활, 법종의 파티 플레이 소개
엔씨(NC)는 24일(화) 낮 12시부터 블소2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PC는 엔씨(NC)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을 통해 블소2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26일(목) 00시부터 블소2를 즐길 수 있다.엔씨(NC)는 블소2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6화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신동과 김희철이 자신의 문파와 함께 할 연합단 모집에 나서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블소2는 신규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 Part III’를 공개한다. 이용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검, 권갑, 활, 법종의 파티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원거리 딜러인 활과 힐러 계열인 법종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블소2 사전예약은 746만 이용자가 참여했다. 리니지2M(738만)을 넘는 국내 최다 사전예약 기록이다. 사전예약 혜택은 26일(목) 안내 및 지급된다.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엔씨소프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