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료기기 'UX멤버십' 내 제품군 확대
입력
수정
5년간 멤버십 기기 무상 사후관리 지원유비케어는 의료기기 'UX멤버십'에 신규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26일 밝혔다. UX멤버십은 유비케어의 대표 의료기기 솔루션으로, 방사선 진단기기 제품의 구매와 유지·관리를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 상품이다.
이번에 추가한 의료기기는 이동형 엑스선 투시 촬영 장치(C-arm)다. 병변 부위를 실시간으로 의료용 모니터에 송출해 의사의 시술을 돕는다. 기존 멤버십 기기인 엑스레이 DR(엑스레이 검출기)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에 신규 제품을 추가하면서, 방사선 진단기기 종합 솔루션을 구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새로 도입된 C-arm 3종(XPLUS-35, KMC-650P, SPINEL 3G)은 젬스헬스케어 제품이다. 사용자 환경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고출력 제네레이터 탑재를 통한 고품질 영상 제공, 넓은 공간을 활용한 편리한 시술, 사용자 중심의 기능 및 인터페이스를 통한 진단 환경 개선, 세분화된 펄스(pulse) 모드로 피폭 안전성 개선 등이 강점이다.
유비케어 측은 UX멤버십 상품으로 구매한 의료기기는 5년 간 무상 사후관리(AS), 정기점검, 사전점검 및 DR 파손 구매 지원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했다.
유비케어는 의료기기 유통사로서 제품에 대한 책임은 물론 고객 신뢰 강화를 위해 C-arm 제품에 유비케어 로고를 부착해 판매하고 있다.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 의료기기 업체들과의 품평회를 정례화할 계획이다.
한민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