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숨쉬기 편하고 얼굴에 밀착되는 '고품질 마스크'

웰킵스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미세먼지마스크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을 표방하는 웰킵스는 세계 최대 보건용 마스크 기업으로 첨단 생산설비와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연간 생산능력(CAPA)은 1억2000만 장으로 국내 1위 기업이다. 웰킵스는 지난해 KF 보건용 마스크를 국내 최대 수량 공급하며 공적 마스크 공급량 1위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전국적인 마스크 대란이 벌어졌을 당시 웰킵스는 단 1원의 가격 인상 없이 가격 동결을 선언했다. 위생과 건강, 안전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기 위해서였다. 웰킵스는 또한 고품질 마스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착한기업’으로 불리기도 했다. 그 결과 선한 영향력을 행사함과 동시에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웰킵스는 자체 연구소인 에어 사이언스 랩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하며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협업을 통해 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의 최초 허가 및 판매를 진행했다.웰킵스는 다양한 사이즈와 기능의 마스크 제품을 생산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웰킵스 마스크는 네 가지 단계의 사이즈로 얼굴에 잘 맞으며 밀착성이 높은 반면 흡배기 저항이 낮아 숨쉬기가 편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KF80, KF94 그리고 KF-AD까지 제품 구성이 가장 다양하다.

김리안 기자 knra@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