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 대리석으로 곡선미 살린 욕실…천연 무늬목 돋보이는 럭셔리 주방

LX지인 키친·바스 패키지 출시
제니스9 시리즈 ‘셰프 다이닝’
주방과 욕실은 ‘인테리어의 별’로 통한다. 인테리어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거실에 비해 주목도는 다소 낮지만 일상생활을 하는 데 필수적인 공간이기에 실용적이며 안정적인 인테리어를 갖춰야 한다.

LX하우시스의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은 이런 중요성을 고려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했다. 7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와 4가지 스타일의 ‘제니스9’ 시리즈로 구성됐다.셀렉션 시리즈는 실제 사용하는 고객의 키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판에는 가공성이 뛰어난 인조대리석을 적용해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리고, 도어 등 가구 표면에는 LX하우시스 특유의 데코필름을 써서 메탈릭, 세라믹, 미스티 그린, 스톤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감의 주방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제니스9 시리즈는 천연 무늬목 가구와 오스트리아 블럼(BLUM)사의 서랍장·하드웨어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 도어를 닫아 둘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 완벽한 수납을 위한 ‘대형 팬트리장’, 간단하게 내부 조명을 켤 수 있어 열지 않고 보는 ‘모션뷰 하부장’ 등 기존 인테리어 시장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한 기능을 담은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LX지인 인테리어 ‘바스’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스’라는 콘셉트로 나온 LX지인 인테리어 바스 제품들도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10가지 스타일의 셀렉션 시리즈, 한 가지 제니스9으로 이뤄져 있다.셀렉션 바스는 이음새 없는 디자인의 고급 ‘심리스 세면대’, 3면 미러의 ‘라운드 거울장’, 트렌디한 민트 그레이 컬러의 ‘웨인스코팅 수납장’, 유리가 파손돼도 파편이 튈 걱정 없는 ‘안심유리 파티션’ 등 안전까지 고려한 디자인 제품이다. 습식·건식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해 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제니스9 바스는 대형 포세린 타일과 미국 콜러(Kohler)사의 최고급 세면기·수전·액세서리를 적용한 프리미엄 욕실 제품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간접 조명 기능을 담은 고급 상부장, 블루투스 스피커를 적용한 하부장 등으로 욕실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최대한 높였다”고 강조했다.

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