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골(骨)든밀크, 풍성한 추석 위한 이벤트 진행
입력
수정
추석 선물세트 얼리버드 특가로 50% 할인, 부모님의 꿈을 지원하는 ‘골든밀크 가족 이벤트’도 열어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두 가지 이벤트를 연다.
단 두 잔으로 일일권장량 칼슘·비타민D·아연 등 뼈건강을 위한 영양소 100% 충족
우유칼슘 100%, 유당 0%로 평소 우유를 마시기에 불편한 사람들도 맛있고 편안하게
첫 번째 이벤트는 골든밀크 명절 선물세트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든밀크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골든밀크 3캔들이 선물세트와 골든밀크 2캔, 골든밀크 스틱,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밀크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두 번째는 부모님의 꿈을 돕는 ‘골든밀크 가족이벤트-부모님 사진 공모전’이다. 골든밀크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총 33명을 선정,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1등 3인에게는 부모님의 꿈을 지원하는 꿈지원금 100만원과 9만 7천원 상당의 골든밀크 선물세트를, 2~3등에게는 각각 골든밀크 선물세트와 골든밀크 스타터팩을 선물한다. 10월 3일까지 개인 SNS에 부모님의 리즈시절 사진과 사연을 게시하고, 골든밀크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황혼육아 중이거나 평소 뼈건강이 염려되는 부모님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를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골든밀크와 함께 부모님의 뼈건강도 지켜드리고, 마음에만 품어온 꿈도 응원해드리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3월 출시된 골(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함께 개발한 뼈건강 특화 상품이다. 매일유업은 50여 년 유가공 업력과 영양설계 노하우로 칼슘을 비롯해 뼈건강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골든밀크를 완성했다.분말 타입의 골든밀크는 하루 두 잔(한 잔 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mg, 비타민D 800IU)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여기에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나이아신도 담았다. 칼슘, 비타민D 등 뼈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 일일권장량을 식품으로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다.
골든밀크는 칼슘의 섭취량뿐 아니라 체내 흡수도 고려했다. 체내 흡수율이 가장 높은 우유칼슘을 사용했고, 유제품 소화가 부담스러운 사람을 위해 소화 흡수가 편한 유당 0% 락토프리 밀크 파우더를 사용했다. 원료인 락토프리 밀크 파우더는 세계 최초로 락토프리를 개발한 핀란드 Valio사(社)에서 독점 공급받는다. 유당이 없기 때문에, 평소 소화 불편으로 인해 우유 섭취를 꺼렸던 사람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한편 골든밀크 공식몰(www.goldenmilk.co.kr)에서는 회원 대상 상시 10% 할인혜택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회원가입 후 최초 1회 한정 9,900원 체험팩 및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뉴스제공=매일유업,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