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 i-ONE Bank 메인 개편
입력
수정
메인화면 간 빠른 이동, 상·하 스크롤 적용 … 확장성‧접근성 향상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i-ONE Bank(아이원뱅크)’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 맞춤형 메시지 기능 강화, 큰 글씨 모드 추가 등 … 고객 편의성 높여
이번 개편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하고 확장성과 접근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고 은행 측은 전했다.탭바(Tab Bar)를 이용해 메인화면 간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 하고 상·하 스크롤(Scroll)을 적용해 화면을 확장시키는 등 사용자 편의를 확대했다. 또 최신 트렌드인 ‘글래스모피즘(Glassmorphism)’을 적용해 심미적인 요소도 강화했다.
입출금 알림과 상품제안 등 ‘고객 맞춤형 메시지 기능’을 강화하고, 주요 뱅킹 거래 화면에 '큰 글씨 모드' 버튼을 추가해 고령층 고객에 대한 편의성도 높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추가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i-ONE Bank가 모든 고객의 금융 니즈를 해결하는 All-In-One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은 오는 30일까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i-ONE Bank 메인개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 또는 i-ONE Bank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기업은행,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