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코노미] 부동산 고수들의 내년 집값 전망은?

제7회 집코노미 콘서트·박람회
10월 1~2일 삼성동 코엑스 D홀
제7회 집코노미 박람회·콘서트가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립니다.

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는 집코노미 콘서트에선 분야별 부동산시장 전문가들의 내년 부동산시장 전망과 투자 전략을 들을 수 있습니다.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와 홍춘욱 Richgo 인베스트 대표, 박합수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이 내년 부동산시장을 전망하고, 이승현 진진세무회계 대표회계사가 초보자들을 위한 부동산세법을 설명합니다.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과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는 무주택자와 1주택자의 내집마련, 갈아타기 전략을 토크쇼로 풀어낼 예정입니다. 또한 김제경 투미부동산컨설팅소장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재건축·재개발을 해설하고, 김종율 김종율아카데미 대표는 옥석을 가릴 수 있는 토지투자 방법을 공개합니다.

표찬 하우에스테이트 대표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 교통망 확충에 따른 수혜지역을 정리합니다. 귀농, 귀촌, 전원주택을 꿈꾸는 분들에겐 김경래 OK시골 대표의 강연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3기신도시 등 정부의 주택공급 정책에 대해선 국토부가 직접 설명하는 자리도 마련돼 있습니다. 행사장에 오시면 70여개 업체가 꾸린 200여개 부스를 직접 관람하실 수 있고 얼리버드를 위한 선물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은 집코노미 박람회 홈페이지(www.jipconomy.com)를 이용해주세요.

* 이번 행사 실황은 집코노미TV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됩니다. 생중계 종료 이후엔 집코노미 멤버십 회원분들에게만 풀버전 영상이 제공되고, 세션별 편집본이 순차적으로 게재될 예정입니다.

전형진 기자 withmol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