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같은 이찬원, 데뷔 후 첫 미니앨범 '..선물' 7일 발매
입력
수정
팬데믹 상황 속 힐링 메시지 담아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팬들에게 신곡 선물을 안긴다.
타이틀곡 '힘을 내세요'
이찬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선물'을 발매한다.이찬원의 데뷔 첫 미니앨범이 될 '..선물'에는 팬데믹 상황에서 힐링이 필요한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다.
앨범 타이틀 '..선물'은 그동안 받기만 했던 사랑을 노래 선물로 돌려주겠다는 뜻이다. 싱글과 음원 단위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준 이찬원이 첫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 1일과 4일 타이틀곡 '힘을 내세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하철에서 흥겹게 노래를 부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오는 7일 발매되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이찬원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팬들의 많은 사랑 속에 '미(美)'를 기록했다.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정통 트롯은 물론 세미 트롯,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거침없이 소화하고, 예능에서는 MC와 패널을 오가며 숨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스타성을 입증해왔다.
첫 미니앨범과 함께 돌아오는 이찬원은 오는 23일과 24일 첫 번째 팬콘서트 '찬스 타임(Chan's Time)'을 앞두고 있다. 총 4회차 공연 티켓을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