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코리아, 창상피복재 신제품 출시…시장 공략 확대
입력
수정
피부 손상 부위 보호메디톡스의 계열사 메디톡스코리아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신제품 '뉴라덤 로션 엠디'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뉴라덤 로션 엠디는 전국 병의원에서 판매된다. 처방받는 경우, 실비보험약관에 따라 비용 환급이 가능하다.
글리세린·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 함유
이 제품은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피부에 보습을 제공하는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스 등을 포함했다는 설명이다. 국제공인 시험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피부 자극성 시험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 알레르기와 발진 등 이상반응을 확인하는 피부 감작성 시험에서 감작지수 0.0을 받았다. 스테로이드 43종 및 파라벤 7종 무첨가 시험도 완료했다.
메디톡스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보습 시즌을 맞아 피부보호를 위한 뉴라덤 로션 엠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뉴라덤의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며, 건강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메디톡스코리아는 지난해 2월 출시한 '뉴라덤 엔엠피에스'를 시작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올 3월에는 마스크팩 '뉴라덤 엠비티 하이드레이션 핏 마스크' 등 2종과 바르는 의료기기 '뉴라덤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 또 연초 중국과 유럽 등 7개국에 진출했다.
한민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