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데뷔 9주년 라이브 성료…"팬들과 함께, 더 즐거워"
입력
수정
송가인, 온라인 라이브 방송 소통
"세상 좋아져서 전국 팬 만나요"
송가인 팬사랑, 이번에도 돋보여
가수 송가인이 데뷔 9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념했다. 12일 데뷔 9주년을 맞은 송가인은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수많은 팬들과 소통,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송가인은 등장과 동시에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송가인은 "오프라인이면 가까이에서 얼굴도 보고, 손도 잡고, 셀카도 찍고 할 텐데 약간 이렇게 세상이 좋아져서 몇몇의 팬만 만나는 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전국에 계신 팬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더 뜻 깊은 것 같다"며 세심한 마음을 전했다.
이후 송가인은 데뷔 9주년을 축하하는 많은 메시지 중 5개를 선정하여 읽어주는가 하면,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팬들의 질문에 성심껏 답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송가인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끝으로 송가인은 "좋은 노래 많이 들려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데뷔 9주년을 팬 분들과 함께하니 더욱더 즐거웠던 거 같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할 예정이니 10년 20년 30년 오래토록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송가인은 마지막까지 팬 사랑을 드러내며 방송을 마무리했고, 풍성한 데뷔 9주년을 보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대한민국을 휩쓴 트로트 여신 송가인은 무대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출연 중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