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MA', 호스트 이효리 목소리 담긴 티저 영상 공개
입력
수정
오는 12월 11일 전 세계 생중계CJ ENM이 '2021 MAMA(2021 Mnet ASIAN MUSIC AWARD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21 MAMA' 시상식 전체를 아우르는 콘셉트는 'MAKE SOME NOISE'다. K팝이라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 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세계가 더 큰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1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올해 콘셉트의 의미를 담아서 뻗어 나가는 빛들이 모여 큰 나선을 이루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글로벌 팬들과 아티스트가 내는 다양한 목소리와 함성들이 K팝 안에서 하나되어 더 큰 함성이 되어가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이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올해 'MAMA' 호스트인 이효리의 음성까지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같은 날 '2021 MAMA' 공식 홈페이지도 열렸다. 'MAMA'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향후 글로벌 K팝 팬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로 운영한다.'MAMA'는 K팝 시상식 최초 글로벌 진출, 아시아 3개 지역 동시 개최, 돔 공연장 개최 등 긴 시간 동안 편견을 깨는 새로움을 보여주며 K팝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음악으로 전 세계와 소통해왔다. '2021 MAMA'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부터 전세계로 생중계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