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그 오빠' 정해인도 먹었다, 깜짝 인증샷

'떡볶이집 그 오빠' 인증샷 포착
정해인, 친구들과 인증샷 '찰칵'
/사진=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정해인도 '떡볶이집 그 오빠' 떡볶이를 먹었다.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야심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쾌한 웃음은 물론 깊은 감동과 메시지까지 전달하는 '착한 소통의 예능'으로 호평을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MBC에브리원에 '떡볶이집 그 오빠'와 관련, 초특급 스타의 인증샷이 게재돼 화제다. 바로 배우 정해인이다.

MBC에브리원 공식 SNS에 게재된 사진 속 정해인은 '떡볶이집 그 오빠' 로고가 새겨진 비닐봉지를 든 남자와 함께 활짝 미소 짓고 있다. 사진과 함께 SNS에는 "어제 '떡볶이집 그 오빠'에 방문한 손님이 절친인 배우 #정해인 씨에게 떡볶이를 선물했다고 하네요. 정해인 씨 떡볶이 맛있었나요? 꼭 한 번 놀러와주세요. 정해인 씨에게 떡볶이 선물한 사연은? 11월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확인하세요"라는 글도 게재되어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배우 정해인의 절친이 11월 중 방송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한다고. 녹화 당시 친구 정해인에게 주기 위해 오빠들의 떡볶이를 포장해간 손님이, 인증샷을 보내준 것. 지난 4회 방송에서 첫 주말 영업에 도전한 '떡볶이집 그 오빠' 세 오빠들은 재료 소진으로 영업을 마무리했다. 처음으로 완판을 기록한 것.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떡볶이 맛처럼, 손님들과의 이야기도 깊어지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