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 꿀조합 자랑대회’ 이벤트 진행

︎ 카카오톡 선물하기, 11월 11일에 선물하면 좋은 추천 선물 조합 뽑는 이벤트 열어

︎ 대상 5명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한 이용자에게 100만 원 상당의 카카오쇼핑포인트 제공(2021/11/1)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유통업계 대목 중 하나인 11월 11일을 맞아 선물상자를 활용한 이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상자’는 올해 7월 선물하기가 새롭게 선보인 기능으로, 선물상자를 이용하면 다양한 브랜드 및 유형의 모바일교환권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 ‘선물 꿀조합 자랑대회’는 11월 11일에 선물하면 좋은 추천 선물 조합을 만들어 응모하는 행사다.선물상자에 담을 수 있는 제품은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모바일 교환권으로, 응모한 선물 조합은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돼 누구나 열람 할 수 있으며 ‘좋아요’와 공유도 가능하다. 또한 마음에 드는 선물상자의 경우 ‘선물 상자에 담아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구매 및 선물도 가능하다.

응모 이벤트는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선물하기에서 사용 가능한 카카오쇼핑포인트 100만 포인트(100만 원)를 지급하며, 당선작은 ‘11월의 선물 꿀조합’ 이벤트 페이지 상단에 추천 선물 조합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상 100명을 선정해 5천 원 상당의 쇼핑포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11월 5~11일까지 자랑대회의 대상 수상작과 선물하기가 추천하는 선물상자를 소개하는 ‘11월의 선물 꿀조합’ 이벤트를 운영한다. 선물하기 초코덕후의 추천 조합, 편세권(편의점+역세권)추천 등 MD가 직접 11월 11일 인기 상품을 포함한 선물상자를 조합해, 더욱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또한, 이 기간 내 페이지에서 ‘선물 상자에 담아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한 이용자 중에서도 10명을 추첨해 카카오쇼핑포인트 100만 포인트(100만 원)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수신자의 취향과 사용성을 고려한 구성으로 선물을 주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선물상자를 활용한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 며 “오프라인 선물 못지않게 모바일 교환권으로도 정성스러운 선물세트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뉴스제공=카카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