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너와 나의 경찰수업' 합류, 강다니엘·채수빈 호흡
입력
수정
성실X꼼꼼 모범생 서범주 역배우 김우석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발탁됐다.
현실감 200%, 신입생 변신
김우석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1일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김우석이 '범생이' 신입생 서범주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서범주는 '관상은 과학이다'는 말처럼 바르게 생긴 외모만큼이나 성실하고 올곧은 성격의 소유자이다. 가끔 지나친 생각과 걱정으로 인해 소심한 면모가 드러나기도 하지만, 그렇기에 어떠한 일을 하든 몇 번이고 돌다리를 두드려보는 꼼꼼함과 빈틈없는 준비성을 지녔다.
김우석은 서범주로 분해 우리 주변 어디엔가 있을 법한 서툴지만 마음은 누구보다 뜨거운 청춘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김우석은 데뷔작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를 시작으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보이스 시즌2 시즌3' '드라마 스테이지 - 삼촌은 오드리헵번' '반의 반'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테이지 2021 - 럭키', 뮤지컬 '레드북' '쓰릴 미'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필모를 쌓으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김우석이 글로벌 팬들과 처음으로 마주하는 이번 작품으로는 어떠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