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신입·경력 300여명 공개 채용
입력
수정
호반건설, 호반산업 등 전 계열사호반그룹은 300여명에 달하는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호반그룹 건설계열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올해도 부산,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분양한 단지마다 완판을 이어가고 있으며 도시정비사업, 공원특례사업 등 수주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상품개발 등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사원은 현장소장,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품질관리, 보건, 법무, 공정거래, 기획, 감사, IT, 회계, 설계 부문이 해당된다. 현장소장으로 근무하고 있거나 현장소장 경력이 있는 퇴직자는 우대할 방침이다.호반그룹은 또 올해 인수한 대한전선을 비롯해 제조업과 미디어 분야에서도 공개채용을 시행한다.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호반프라퍼티, 삼성금거래소, 대아청과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 채용은 관련학과 전공자나 관련 경험자 등 호반그룹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신입사원 해당),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류접수 기한은 11월 30일까지다.
자세한 일정 및 방법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계열의 채용정보는 각사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