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美 '켈리 클락슨 쇼' 출격…브레이크 없는 글로벌 성장세
입력
수정
23일 방송서 '태임드 대쉬드' 무대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데뷔 후 처음으로 출연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는 23일(현지시간) 방송되는 '켈리 클락슨 쇼'에서 지난달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태임드 대쉬드(Tamed-Dashed)' 무대를 선보인다.'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토크쇼로, 미국 최고 권위의 TV 어워드인 에미상(Emmy Awards)을 3차례 수상한 미국 톱 데이타임 토크쇼 중 하나다. 앞서 닉 조나스, 존 레전드, 두아 리파 등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엔하이픈의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이번 출연을 통해 다시 한 번 'K팝 라이징 스타'의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디멘션 : 딜레마'로 데뷔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가온 10월 월간 앨범 차트 기준 113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0일 자)에 '빌보드 200' 177위로 재입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