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부원으로 변신한 더보이즈, 비주얼 폭격
입력
수정
시즌 그리팅에서 팬송 발매까지 연말도 '열일'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특별한 데뷔 4주년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2 시즌 그리팅 '운동부(Athlete Club)'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예약 발매를 알렸다. 이와 함께 데뷔 4주년 '더 아지트: 필드 데이(THE AZIT:Field Day)' 프로모션 진행 계획을 공개했다.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해당 프로모션의 체크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한 더보이즈는 12월 6일 팬송 발표부터 신규 시즌 그리팅 발매 소식까지 알리며 연말, 화려한 데뷔 4주년 프로모션 진행을 예고했다.
공개된 2022 시즌 그리팅 콘셉트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각각 축구, 하키, 사격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부원으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기 다른 종목의 소품들을 활용, 마치 순정 만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과 소화력을 드러내 훈훈함을 더했다.
이 같은 더보이즈의 데뷔 4주년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5일 온·오프라인 팬콘(FAN-CON) '더비존(THE B-ZONE)'으로 이어진다. 무려 2년 11개월 만의 대면 공연으로 더욱 의미를 더하는 더보이즈의 이번 팬콘은 공식 팬덤 '더비(THE B)'와 함께 특별한 데뷔 기념일을 자축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힌편 더보이즈 데뷔 4주년 프로모션은 25일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공개, 오는 12월 6일 팬송 발매 등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