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 ‘마린쉐이크’ 와디즈 펀딩 실시 … 출시 하루 만에 목표액 2000%를 달성

해조류특화스타트업 해산(HEASAN) 의 건강한 이너뷰티 브랜드 마린쉐이크 신제품 단백질쉐이크 ‘곡물맛’, ‘녹차맛’ 2종을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로 선 보인다..

이번에 펀딩 중인 마린쉐이크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한 한 포에 단백질 28g의 고단백 식사대용식품으로 포 형태로 제조되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단백질 뿐 만 아니라 비타민, 아미노산, 식이섬유 등 영양과 균형, 포만감까지 모두 갖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마린쉐이크는 소화가 초점을 맞춰 분리유청단백질과 분리대두단백질이 주성분으로 물 또는 우유와 함께 섞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을 뒷면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표시선이 있어 따로 계량 없이 기호에 맞게 조절하여 마실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해조류 업사이클 해산(HEASAN)은 탄소배출 저감을 통해 환경적 가치에 기여하고, 식품 자원 부족 문제 해결에도 기여하고 있다.

최치원 해산(HEASAN)의 대표는 “국내 해조류 산업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건강하고 맛있는 고부가가치 친환경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국대 최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2월 6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