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창민 DL이앤씨 대표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 적용…지역 대표단지로"

2021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웰빙아파트대상 수상으로 국내 최초의 주거 브랜드인 e편한세상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습니다. ”

마창민 DL이앤씨 대표(사진)는 “힐링, 웰빙, 워라밸 등 삶의 질을 중시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이상적인 주거 가치와 문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웰빙아파트대상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DL이앤씨가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산 65의 3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획기적인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할 수 있는‘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 등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현한다.

그는 “고객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을 직접 반영해 평면을 꾸밀 수 있어 가구마다 높은 주거 만족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을 대표하는 웰빙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 대표는 e편한세상에 대한 자부심도 드러냈다. 그는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로 고객 삶의 질까지 높일 계획”이라며 “시대가 요구하는 이상적인 주거 가치와 문화를 구현해 나가가겠다”고 말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