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크루 "수능생, 맥알바 지원땐 버거 쿠폰"
입력
수정
진학사 캐치의 아르바이트 플랫폼 '캐치크루'이벤트취업포털 캐치의 아르바이트 플랫폼 캐치크루가 ‘수능 끝! 알바 시작!’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캐치크루 홈페이지를 통해, 맥도날드 아르바이트를 지원하는 수험생 모두에게 불고기버거 쿠폰이 무료로 지급한다. 캐치크루는 입시업체 진학사가 런칭한 직무맞춤 아르바이트 플랫폼이다.
내년 2월 28일까지 수능생 지원자 모두에게 지급
'수능 끝! 알바 시작!' 프로모션은 아르바이트 구직에 첫 발을 내딛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프로모션 참여는 캐치크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맥도날드 아르바이트에 지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오는 내년 2월 28일까지 캐치크루 개인회원 가입 후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맥알바사이트로 이동해 아르바이트에 지원하면 완료된다. 불고기버거 쿠폰은 12월 13일부터 맥도날드 앱을 통해 주 단위로 제공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탤런트팀의 김영신 컨설턴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라면 겨울방학을 앞두고 무슨 아르바이트를 할지 한창 계획을 세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여정의 시작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캐치크루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캐치크루 담당자는 “수험생활로 인고의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사회 진출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모든 아르바이트 경험이 수험생들의 미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