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에 열리는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파티'
입력
수정
롯데온, 13일부터 22일까지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파티’ 진행롯데온이 설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시작한다.
연말,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선물과 홈파티 용품 및 식품 등 200여개 상품 최대 30% 할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코너 마련해 어린이, 연인, 부모님 등 선물 받는 대상별 선물 제안
롯데온은 13일부터 22일까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크리스마스 할인 파티'를 진행한다.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선물 상품과 홈데코 및 파티 용품 200여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행사 기간 3차례에 나눠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롯데온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강화됨에 따라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도 비대면으로 전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행사 내 '크리스마스 선물'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특히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온이 추천하는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추가 할인 브랜드'와, 선물을 받는 대상에 따라 '우리아이&조카선물', '연인&친구 선물', '부모님을 위한 선물' 등으로 나눠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로카봇 레드와일러/펜타스톰/댄디 등 대표상품'을 3만 5,680원에, 연인에게 선물해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타미힐피거 남녀 공용 기모 겨울맨투맨'을 3만 1,900원에 판매하며, 부모님 관절 건강을 위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30정*6박스)'를 9만 8,200원에 판매한다. 나를 위한 선물로는 프라다, 구찌 등 명품 가방과 악세서리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롯데온은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홈파티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한 트리와 캔들, 테이블웨어 등 홈데코 용품과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와 스테이크용 고기 등 홈파티 푸드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홈파티를 위한 '데코뷰 와인잔 홈바 2인세트'를 1만 9,900원에 판매하며,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음식으로 '풀무원 노엣지꽉찬토핑피자 4판+랭떡 치즈떡볶이'를 1만 8,620원에, '바른미소고기 한우 1+등급 이상 꽃등심 구이(250g)'를 2만 6,320원에 판매한다.오는 26일까지는 롯데온을 비롯해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는 어린이 선물을 위한 토이저러스 상품 1천여 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17일부터 26일까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행사카드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과, 상품별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운 겨울 집콕템'으로 '코리아보드게임즈'와 '토이트론 보드게임' 등 보드게임 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토이저러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스페셜세트'를 4만 6,900원에, '슈퍼마리오 어드밴트 캘린더'를 5만 9,800원에 판매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도 온라인에서 주문해 비대면으로 전달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이에 맞춰 선물 상품을 제안하고 홈파티를 위한 데코 용품과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롯데온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용품과 선물로 집에서도 연말 분위기 가득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공=롯데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