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바바송’ 포인트 안무 티저 오픈…훅킹한 사운드 ‘중독성 예고’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바바송’ 음원의 일부와 포인트 안무를 오픈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안무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6일부터 멤버별 ‘바바송’ 포인트 안무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17일 발매되는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일곱 멤버는 펑키한 드럼 사운드 위로 훅킹한 안무를 더하며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우월한 비율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선이 고운 안무를 만들어냈다. 골반과 힙, 손가락 등으로 포인트 제스처를 완성하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개인별로 촬영된 영상임에도 일곱 멤버는 컬러풀한 존재감으로 화면을 꽉 채우며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음원의 일부와 스타일링, 포인트 안무까지 지금까지 보여준 강렬한 매력과는 반전되는 러블리한 매력은 ‘바바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트라이비가 가창에 참여한 ‘바바송’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위 베이비 베어스’의 테마곡이다. ‘위 베이비 베어스’는 그리즈, 판다, 아이스베어가 진정한 의미의 ‘집’을 찾아 마법 박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면서 겪는 우정과 경험을 그려낸 작품으로 한국 시각인 내년 1월 8일 오전 9시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며 매주 토, 일요일 카툰 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트라이비가 참여한 ‘위 베이비 베어스’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7일 오전 1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