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 신라면세점서 선보여
입력
수정
성장기 아동에 특화된 유제품'덴프스'(Denps)라는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이치피오는 3~14세의 성장기 아동에 특화된 유기농 유제품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론칭으로 해외 시장 주력제품인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를 국내 소비자들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덴마크 낙농업협동조합으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원유를 도입해 현지에서 파우더화해 생산된다.여기에 성장기 아동에게 필요한 비타민 무기질을 풍부하게 첨가했으며, 특히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특허물질 'CBP'를 추가한 프리미엄 유제품이다. 제품의 영양소는 덴프스의 오랜 글로벌 파트너인 119년 전통의 글로벌 최상위 비타민 원료업체 네덜란드 'DSM'으로부터 도입했다.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는 덴프스의 강점인 기능성 원료에 덴마크 현지 유기농 원료 및 생산 시스템까지 종합적으로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에이치피오는 완제품을 전부 덴마크 현지에서 생산해 항공편으로 직수입하고 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를 찾고 있던 신라면세점이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의 해외 판매실적, 북유럽의 유기농 원료 및 생산시스템 등의 레퍼런스를 확인하고 먼저 요청해 와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은 물론 그동안 국내 판매가 진행되지 않아 구매하기 어려웠던 국내 소비자들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