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의 모든 것 'LX 지인스퀘어'···수원·일산·산본에 오픈
입력
수정
지면B2
660㎡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LX하우시스는 12월 AK플라자 수원점, 롯데백화점 일산점, 롯데피트인 산본점 등에 대형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잇따라 열었다.
라이프스타일별로 공간 꾸며
이들 세 곳의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는 모두 연면적 660㎡ 이상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 주요 제품을 적용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과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마련돼 있다.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는 평가다.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별 공간과 아파트 모델하우스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전시관을 방문하는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콘셉트에 알맞은 자재·가구·가전 제품을 함께 구성해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전시장이 자리잡은 지역의 인근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한 모델하우스 공간은 방문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인근 지역 아파트와 비슷한 공간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현실감 있게 느껴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에는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다양한 생활가구가 전시돼 있다. 방문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키친랩과 바스랩에선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등 LX지인 인테리어의 키친과 바스 제품의 차별화한 특장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이 회사 관계자는 “올해 처음 선보인 LX하우시스의 키친·바스 신제품 최신 트렌드인 ‘셀렉션’ 시리즈와 최고급 하이엔드 ‘제니스9(Zenith9)’ 시리즈는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인테리어 수요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자재 라이브러리 공간에선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거실, 공부방, 침실 등 용도에 맞춘 공간별 최적의 조명 구성도 체험해볼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들 전시장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열고 있다. 세 전시장 모두 3000만원 이상의 인테리어 공사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매장별로 보면 롯데백화점 일산점 지인스퀘어에선 키친 구매 고객에게 가스 쿡탑을 하이브리드 쿡탑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AK플라자 수원점 지인스퀘어와 롯데피트인 산본점 지인스퀘어에선 키친과 바스 동시 구매 고객에게 셀렉션3 현관장을 증정한다. LX하우시스 측은 “앞으로도 구매력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도권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로 대형 전시장을 계속 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