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재혼하나…"내가 언제 키스해봤을까요?"
입력
수정
이상민, 8년 열애 끝에 2004년 결혼방송인 이상민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의심을 샀다.
1년 만에 이혼…20년 가까이 홀로 지내
21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방송에서 이상민은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상민을 비롯해 임원희, 탁재훈, 김준호 등 출연진은 '돌싱하우스'에서 호르몬 검사 결과 이후 상황을 전했다. 이상민은 "호르몬 검사결과 나가고 선물이 쏟아졌다. 다 정자은행과 생식 의료에 대한"이라고 밝혔다.
또 "생식보조 의료기술에 대한 지식을 나누자면서 편지까지 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에게 탁재훈은 "장어를 많이 먹자"면서 "꼬리는 상민을 주자"고 챙겼다. 김준호도 "(장어 꼬리를 먹으면) 호르몬이 올라간다"면서 "집 나간 호르몬도 데려올 맛"이라고 말했다. 딘딘은 외로운 이들을 위해 키스젤리를 추천했다. 딘딘은 "키스하는 느낌의 젤리"라고 소개했고, 이를 맛본 멤버들이 "기분 이상하다"면서 묘한 반응을 보여 폭소케 했다.
이상민은 "모닝키스를 해본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내가 언제 해봤을 거 같냐"면서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였다. 김준호가 "형은 20년 전에 한 거 아니야"라고 놀리자 "네가 나에 대해 뭘 아냐"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상민은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도 "만나는 사람 있냐"는 질문에 눈빛이 흔들리며 묘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를 본 이수근은 "100% 있다"며 "내가 안다. 이거 얘기 안 하면 진짜 형 쓰레기"라고 말했다. "집도 들락날락거리냐"는 추가 질문에 이상민은 "없다"고 말했지만, 강호동을 비롯한 형님들은 당장이라도 이상민이 결혼식을 올릴 듯 몰아가 웃음을 줬다.
이상민은 과거 8년 열애 끝에 2004년 결혼했지만,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20년 가까이 홀로 지내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