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운전자 취향 저격 '삼성 iD ENERGY 카드' 출시
입력
수정
지면B2
1만원 이상 주유 결제시 1만원 할인, 월 최대 3만원 할인삼성카드는 운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주유·자동차 특화 카드 ‘삼성 iD ENERGY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속도로 통행료 10% 할인 · 주차장대리운전 10% 할인
대중교통택시전기차 10% ·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30% 할인
삼성카드는 지난 11월 고객의 ‘취향’을 기반으로 새로운 카드 상품 체계인 ‘삼성 iD 카드’를 론칭했으며, 이번에 출시한 ‘삼성 iD ENERGY 카드’는 운전자들의 취향에 맞춘 상품이다.‘삼성 iD ENERGY 카드’는 혜택 주유소 범위가 넓고, 심플한 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중교통, 전기차 충전,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DT) 등 자동차 운행 고객의 다양한 생활 패턴을 반영한 새로운 혜택을 넣었다.
‘삼성 iD ENERGY 카드’는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필수로 이용하는 △주유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장대리운전 이용 건에 대해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유 건별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3회, 합산 3만원까지 제공한다. 주유 혜택은 △SK에너지 △GS칼텍스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이용 건에 대해 제공된다.고속도로 통행료 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삼성 iD ENERGY 카드’로 통행료를 직접 결제한 경우뿐만 아니라 위 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삼성후불하이패스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 혜택은 통행료 이용 건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그 밖에 주차장, 대리운전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삼성 iD ENERGY 카드’는 기본적인 운행 관련 혜택 외에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대중교통 △택시 △전기차 충전요금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주중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직장인, 세컨드카로 전기차를 운전하는 고객 등 다양한 자동차 생활 패턴을 반영한 것이다. 위 혜택은 각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