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 오픈

소비자 체험 확대
에이스침대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5층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1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는 가치있는 유산을 뜻하는 헤리티지(Heritage)와 귀족적인 스타일을 뜻하는(Ritz)의 합성어로 에이스침대가 쌓아온 독보적인 침대과학 기술과 최상의 소재로 만들어진 침대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사양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에이스침대는 새해에도 질 높은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침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을 고려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고품격 수면을 직접 체험하고,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

에이스 헤리츠에는 매트리스가 피부에 직접 닿는다는 점을 고려해,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최고급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또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모아 한국은 물론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되어 있다.

숙면과 프리미엄 침실 인테리어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하는 혼수 및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스 헤리츠 최고 등급인 블랙(Black) 매트리스와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 400(ROYAL ACE 400)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또 △에이스 헤리츠와의 일체감이 돋보이는 ‘H-201’ 프레임 △ 템퍼보드에 은은한 LED 조명이 내장돼 특별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제공하는 아트월 컨셉 침대 ‘루체(LUCE-Ⅲ)’ △북유럽 최고급 리클라이너 브랜드로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여유와 휴식이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요즘,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만의 남다른 침대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가까운 생활 반경 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에이스 헤리츠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좋은 잠’을 완성하는 매트리스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