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신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공개…멤버별 개성 넘치는 분위기
입력
수정
오는 10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를 발매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Blessed-Cursed’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올렸다.
멤버별로 색다른 세트에서 각자 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표출하는 방식의 7개 영상이 공개됐다. 정원은 강렬한 붉은 빛 세트와 의상으로 다양한 포즈를 보여 주었고, 희승은 천천히 눈을 치켜뜬 뒤 한 곳을 뚫어지게 응시하는 포즈를 취했다. 제이는 핑거스냅으로 조명을 켠 뒤 강렬한 표정을 지었고, 제이크는 어두운 공간에 들어오는 한 줄기 빛을 바라보며 무언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OK 제스처로 시선을 집중시킨 성훈과 화려한 조명을 등진 채 포즈를 취한 선우, ‘LIAR’라는 글자로 가득한 방 안에 있는 니키의 모습까지, 개인별 영상 속에 담긴 일곱 멤버의 모습은 앞으로 공개될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ENHYPEN은 뮤직비디오 티저에 앞서 ‘NO’, ‘YET’ 등 두 가지 콘셉트의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에 이어 트랙리스트, 타이틀 포스터, 앨범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궈 왔다. 특히, 콘텐츠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DIMENSION_ANSWER’, ‘BLESSED_CURSED’ 등의 키워드가 최상위권에 자리해 이들의 컴백을 향한 관심을 확인시켰다.
한편,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ANSWER’는 세상이 제시하는 정답이 아닌,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 나서기로 한 소년들의 이야기로, 타이틀곡 ‘Blessed-Cursed’는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주어졌던 조건들, 그리고 자신들을 길들이려고 했던 세상의 질서가 축복이 아닌 저주임을 알게 된 소년들이 이 모든 것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