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온라인 투자설명회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 개최

12월 21일(화) 오후 4시 웨비나(Webinar) 개최
2022년 주식시장 전망과 메타버스 관련 투자전략 제시
YouTube에서 누구든지 라이브 시청 가능
유안타증권은 21일 오후 4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022년 시장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를 개최한다.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는 비대면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 형태로 진행하는 투자설명회다.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내년 국내시장 전망과 현 시점에서의 투자전략 그리고 일상까지 파고들어 현실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상세계 메타버스 관련 투자전략을 제시한다.김승현 리서치센터장이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이어 ‘2022년도 뜨거울 메타버스’는 기업분석팀 이혜인 연구원이 진행한다.

신남석 Retail사업부문대표는 “미 연준의 테이퍼링 종료와 글로벌 인플레이션 등 세계경제는 그 어느때보다도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이지만 한편에선 비대면 추세 가속화로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세계가 주목해야 할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내년 투자전략 수립 및 새로운 산업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유튜브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뉴스제공=유안타증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