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아랍헬스 2022' 참가…국산 의료기기 선보여
입력
수정
중동 최대 규모 의료기기 박람회JW홀딩스는 오는 24일부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2022 UAE 두바이 의료기기 전시회'(아랍헬스 2022)'에 참가해 JW그룹의 의료기기와 건강관리 제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아랍헬스는 올해 47회를 맞는 중동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박람회다. 지난해에는 주최 측 추산 62개국, 1768개 업체가 참가했다. JW홀딩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10여개 기업이 참여해 수술실에서 필요한 의료기기를 전시하는 한국의료기기 통합전시관을 비롯해 독립 전시관을 열고 JW 제품을 소개한다. JW홀딩스가 아랍헬스에서 독립 전시관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진단시약·의료기기 전문기업인 계열사 JW바이오사이언스가 국산화한 발광다이오드(LED) 무영등, 수술대, 검진대, 미숙아 보육기, 신생아 보온장치 등 필수 의료기기를 대거 선보인다.
이와 함께 JW중외제약의 상처 관리 밴드 '하이맘' 제품군, 히알루론산(HA) 필러 '이니티움'도 전시한다. 또 JW홀딩스가 지난해 아이엘사이언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기로 한 두피·모발 관리 제품 '폴리니크'도 공개한다. 이준구 JW홀딩스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메인관 독립부스 운영은 JW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신규 거래선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필수 의료기기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는 JW그룹의 우수한 제품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JW홀딩스는 지난해 1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국제 의약품 박람회 'CPhI Worldwide 2021'에 참가해 수액과 항생제 등 JW그룹의 주력 의약품과 건강관리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 130여개 기업과 수출 논의를 진행했다.
한민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