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탱크 없애 좁은 공간에도 쏙~ '큐밍 슬림형 비데' 성능은 빵빵하네

현대렌탈케어 슬림형 비데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슬림형 직수 비데 렌털 제품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를 전면에 내세웠다. 신제품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는 노즐과 노즐팁에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물탱크를 없앤 직수형 비데로 바디 두께도 99㎜까지 축소했다.

위생 기능의 경우 ‘노즐 전체 세척’과 ‘노즐팁 집중 온수 세척’ 등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세척되는 기능이 적용됐다. 사용할 때만 물을 가열해 사용하는 ‘세라믹히터 순간온수 모듈’도 장착됐다. 이와 함께 사용자별(최대 2명)로 온수·변좌·온풍·온도·수압세기·노즐위치 등 개인 설정을 저장하는 ‘사용자 저장’ 기능, 일반 비데보다 수압을 두 배 이상 높인 ‘터보 수압 모드’ 등 편의 기능도 들어 있다.‘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는 정기관리형과 자가관리형 등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렌털할 수 있다. 정기관리형을 선택하면 4개월마다 전문 케어매니저가 방문해 필터와 노즐팁을 교체해준다. 월 렌털료는 2만2900원이며 의무 사용기간은 36개월이다. 자가관리형은 1년(12개월)마다 셀프 교체형 필터 2개와 노즐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의무 사용기간은 36개월로 같지만 월 렌털료가 정기관리형 대비 2000원 저렴하다.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소비자가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렌털료가 월 1만3000원 할인된다.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로 발급받은 소비자는 전월 1만원만 이용해도 24개월간 추가로 월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월 최대 1만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자가관리형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해 소비자가 렌털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늘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비데 신제품 ‘큐밍 더클린 스마트 비데’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크기를 슬림하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최근 렌털업계 트렌드를 반영해 위생성을 한층 더 높였다”며 “앞으로도 위생 기능을 강화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렌털 제품을 선보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시장 지배력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