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225억원 규모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공모
입력
수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22 게임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게임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국내 게임산업 활성화와 글로벌 진출 게임 육성을 목적으로 일반형, 신성장, 기능성 등 총 3개 부문 225억 원 규모로 진행된다. 일반형 게임 콘텐츠 제작지원은 모바일, PC, 첨단(VR, AR, MR) 등 3개 분야로 구성해 총 111억 원을 책정했다.
신성장 부문은 신기술, 신시장 창출형 분야로 나눠 각각 45억 원, 48억 원을 지원한다.
기능성 부문은 게임성과 목적성이 결합한 기능성 게임 콘텐츠에 21억 원을 편성했다. 사업설명회는 18일 오전 10시 콘진원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KoreanContent)을 통해 생중계된다.
자세한 내용은 콘진원 누리집(www.kocca.kr)과 e나라도움(www.gosim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3월 2일 오후 3시까지 e나라도움에서 접수하면 된다.
/연합뉴스
올해 게임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국내 게임산업 활성화와 글로벌 진출 게임 육성을 목적으로 일반형, 신성장, 기능성 등 총 3개 부문 225억 원 규모로 진행된다. 일반형 게임 콘텐츠 제작지원은 모바일, PC, 첨단(VR, AR, MR) 등 3개 분야로 구성해 총 111억 원을 책정했다.
신성장 부문은 신기술, 신시장 창출형 분야로 나눠 각각 45억 원, 48억 원을 지원한다.
기능성 부문은 게임성과 목적성이 결합한 기능성 게임 콘텐츠에 21억 원을 편성했다. 사업설명회는 18일 오전 10시 콘진원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KoreanContent)을 통해 생중계된다.
자세한 내용은 콘진원 누리집(www.kocca.kr)과 e나라도움(www.gosim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3월 2일 오후 3시까지 e나라도움에서 접수하면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