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새봄 맞이 봄패션 제안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봄 상품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영패션 매장과 여성패션, 남성패션 매장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새봄 맞이 트렌치코트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DKNY, 클럽모나코, 마인, SJSJ, 시슬리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과 빈폴, 헤지스, 리얼지오지아, 지이크 등 남성패션 브랜드들이 베이직 트렌치코트, 벨티드 코트, 오버핏 코트 등 봄 패션을 위한 다양한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

봄 슈즈 행사도 펼쳐진다.

1층 이벤트홀에서는 닥스&소다 BEST 슈즈 제안 행사가 열리고, 2층 슈즈매장에서는 미소페 인기 상품전 행사가 열려 여성화, 남성화, 앵클부츠 등을 제안한다.지하1층 이벤트홀과 리빙관에서는 가구, 주방용품, 식기류, 침구류 등을 선보이는 홈스타일링 페어를 진행한다.

휘슬러는 냄비세트, 압력솥 등을 선보이고, 18~20일까지 특별 사은행사가 열려 당일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빌레로이앤보흐, 포트메리온 등 식기 브랜드들은 2인 웨딩 세트, 접시세트, 디너세트 등 테이블웨어 봄 인기상품을 제안하고 다우닝 소파, 본톤 식탁세트 등을 선보인다.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환절기 건강을 위한 건강 비타민 추천 상품전이 열린다.

1층 성심당에서는 샌드위치 페스티벌이 열려 베트남식 바게트 샌드위치인 반미 샌드위치, 프랑스의 대표적인 샌드위치인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와쌉크래미 샌드위치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