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에서 누리는 전원생활, 제주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 분양
입력
수정
생활, 교육, 여가 등 주거 인프라 갖춘 신제주 생활권도심의 편리한 인프라를 누리면서도 전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주거시설이 제주시에 들어선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에 들어서는 ‘더샵 연동포레’와 제주시 노형동에 들어서는 ‘더샵 노형포레’가 그 주인공으로 18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한라수목원, 오름 등에 둘러싸인 숲세권 단지
더샵 연동포레는 지하 1층~지상 4층, 5개 동, 전용 137~279㎡, 40가구 규모며 더샵 노형포레는 지하 1층~지상 4층, 9개 동, 전용 98~165㎡, 80가구 규모다. 총 120가구가 동시 분양되며 중복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두 단지의 청약 일정은 2월 28일 1순위, 3월 2일 2순위로 동일하다. 당첨자는 더샵 연동포레 3월 8일, 더샵 노형포레 10일에 각각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두 단지가 동일하게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는 전 타입이 전용 85㎡를 초과하는 중대형으로 구성되며 100% 추첨제로 공급된다.
또한 비규제지역인 제주도에 들어서는 만큼 청약 자격도 비교적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세대원 상관 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1순위는 청약통장 가입 6개월 경과,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시킨 제주도 거주자면 접수 가능하다. 유주택자, 다주택자도 신청할 수 있고 전매 제한과 재당첨 제한도 없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는 도심 생활권이면서도 숲과 마주한 전원적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우선 CGV, 이마트, 롯데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부터 행정기관, 대형 의료시설까지 주변에 있다. 제주국제공항 인근 노형오거리 상권도 인접해 있다.
한라초, 노형중, 제주고, 시립도서관이 주변에 있고 고등학교 신설도 추진 중이어서 교육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노형동 학원가도 가깝다. 부림랜드~1100도로(예정)와 제주고~오광로(예정), 1139도로 등을 이용해 제주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는 한라수목원, 수목원 테마파크, 오름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 싸인 만큼 깨끗한 공기를 자랑한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아라일동 일대에 위치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