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證,‘국내주식∙CFD온라인매매수수료 업계 최저수준 인하 이벤트’ 진행
입력
수정
- 비대면신규고객 및 휴면고객 대상 국내주식 0.0036396% 평생 우대 온라인 매매수수료 혜택 제공메리츠증권(대표이사 최희문)은 3월 1일부터 ‘국내주식∙CFD 온라인 매매수수료 업계 최저수준 인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비대면고객 국내주식 CFD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15%에서0.01%로 인하
- 타사 개인전문투자자가메리츠증권 개인전문투자자 전환 등록 후 주식 거래 시 상품권 10만원 지급
먼저, 디지털금융센터를 관리점으로 선택해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온라인 매매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연말까지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자동으로 국내주식 0.0036396%와 ELW∙ETF∙ETN 0.0042087%의 평생 우대 온라인 매매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우대 혜택은 1인1계좌로 한정된다.개인전문투자자전용 상품인 국내주식 CFD 거래 수수료 인하 혜택도 제공한다. 연말까지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CFD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0.015%에서0.01%로 인하한다. 대면 고객의 온라인 거래 수수료도0.10%에서 0.07%로 내린다.
메리츠증권은4월 말까지 관리자 미등록 비대면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일본∙홍콩주식 CFD 수수료율 0.05%, 중국주식 CFD 수수료율 0.1%의 업계 최저 수준 매매 수수료율을 적용하는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개인전문투자자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6월 말까지 타 증권사에 계좌를 보유한 개인전문투자자가 메리츠증권에 개인전문투자자 전환 등록을 마친 후 국내주식 혹은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추가로 CFD 거래까지 하는 경우 같은 상품권 10만원권을 한번 더 제공한다. 개인전문투자자 전환 신청은 모바일 앱‘메리츠 SMART’에서 이미 보유 중인 타사 개인전문투자자확인증을 촬영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리테일사업부문장 송영구 전무는 "개인전문투자자들이메리츠증권에서 부담 없이 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메리츠증권은 업계 최저 수준의 국내주식∙해외주식∙CFD 수수료를 갖추게 되었으며, 향후 개인전문투자자에게특화된 상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제공=메리츠증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