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혼수 가구 총집합! 최대 65% 할인 혜택까지!” 인터파크, 봄맞이 ‘이사∙혼수 통합 프로모션’ 진행

· 오는 28일까지 까사미아, 자코모 등 인기 가구 브랜드 상품 500여 종 최대 65% 할인 판매
· 브랜드 및 품목별로 프로모션 내의 카테고리를 구성하여 쇼핑 편의성 제고
인터파크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고자 하는 수요에 발맞춰 ‘이사∙혼수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사∙혼수 통합 프로모션’은 까사미아, 자코모, 에싸, 에보니아 등 전문 MD가 엄선한 인기 가구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5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중복 할인 쿠폰과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등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가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중∙대형 가구 상품, 실내 인테리어 상품 등 프로모션 내의 상품 카테고리를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분류∙구성하여 쇼핑 편의성을 제고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자코모 레너드 4인 가죽소파(220만 원대), 까사미아 브루노 서랍장(80만 원대), 에싸 베르 3.5인 소파+스툴(180만 원대), 에보니아 맥심 3인용소파(12만 원대), 한샘 톡톡 양문형 칫솔살균기(4만 원대) 등이 있다.

이산주 인터파크 가구 카테고리 담당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며 결혼식은 간소하게 하는 대신, 혼수 가구에 보다 신경을 쓰는 혼수 트렌드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며 “인기 가구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제공하는 이번 이사∙혼수 통합 기획전이 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제공=인터파크,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