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봄볕 자외선 대처법'
입력
수정
높아진 기온·강해진 자외선…추운 겨울을 지나, 포근한 봄기운이 성큼 다가왔다.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에는 높아진 기온과 강해진 자외선으로 자외선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자외선은 멜라닌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탄력을 떨어뜨려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된 원인이기 때문에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자외선 차단은 필수다.
봄철 피부 고민 해결해줄 촉촉한 선 케어 제품 주목
특히, 밤낮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수분감이 충만한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촉촉한 선제품을 소개한다.리얼베리어(Real Barrier®) – 모이스처 선로션 SPF50+ PA++++
피부 장벽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모이스처 선로션 SPF50+ PA++++’은 로션에 자외선 차단을 더한 듯,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텍스처로 수분 케어와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하는 데일리 선로션이다.10중 히알루론산으로 촘촘한 수분 충전과 극한의 건조한 환경에서도 강한 생존력을 가진 엑토인 성분이 피부에 공급된 수분을 보호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것도 장점.
피부에 가볍고 투명하게 흡수된 후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이나 번들거림, 끈적임이 없어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가볍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이나 잔여감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Dr.G) –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대표 수분·진정 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선케어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을 출시했다.
닥터지의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담은 저자극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 5-시카 콤플렉스에 병풀잎추출물 등 5종 진정 케어 성분을 더한 10-시카 콤플렉스로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 좋은 판테놀이 담긴 수분 에센셜 성분 함유로 바르는 순간 피부가 수분감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제형으로 가벼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메이크프렘(make p:rem) –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 SPF 50+ PA++++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은 선쿠션과 선에센스, 선스틱의 장점을 모두 모은 새로운 선케어,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를 선보였다.메이크프렘의 ‘시카프로 수딩 선 에센스 SPF 50+ PA++++’는 워터리한 에센스 제형을 담은 액상형 선스틱으로 내장된 실리콘 재질의 어플리케이터 ‘쿨링 퍼프’가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선 에센스를 골고루 도포해준다. 백탁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되어 페이스와 바디에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가 70%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온도를 감소시켜주며, 메이크프렘이 단독 개발한 발효 병풀 추출물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핵심 성분까지 함유했다. 인체 적용 테스트 15종을 완료해 자외선/적외선 차단, 진정 등 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뉴스제공=네오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