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경 글로벌마켓] '메모리의 봄' 올까…마이크론 목표주가 상향
입력
수정
지면A28
미국 자산관리회사 번스타인이 마이크론 목표주가를 58달러에서 94달러로 올리고 메모리 반도체 업종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PC용 메모리 반도체의 공급 과잉이 연말로 갈수록 안정될 것이란 전망에서다. 가격은 2~3분기에 바닥을 찍고 연말 큰 폭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는 한경 글로벌마켓 사이트(https://www.hankyung.com/globalmarket)에서 볼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모바일한경 앱을 통해서도 관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엔비디아 개발자 콘퍼런스…주가 변곡점 될까
엔비디아가 오는 21~24일 인공지능(AI) 개발자 콘퍼런스인 ‘GTC 2022’를 연다. 최신 개발 현황, 새로운 계약 체결 여부, 고객의 엔비디아 서비스 활용 사례 등을 공개한다. 젠슨 황 엔비디아 CEO의 브리핑은 23일 밤 12시로 예정돼 있다. 메타버스 등 소프트웨어 사업과 자율주행차 플랫폼에 대한 이야기가 주로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테슬라 중국 공장 이틀간 가동 중단
테슬라가 16~17일 이틀간 중국 상하이 공장 가동을 중단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중국 지방 정부 봉쇄 조치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상하이공장은 모델Y, 모델3 등 테슬라의 핵심 모델을 연 50만 대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이다. 테슬라는 상하이 공장 증설 등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더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는 한경 글로벌마켓 사이트(https://www.hankyung.com/globalmarket)에서 볼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모바일한경 앱을 통해서도 관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