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JTBC '마녀사냥', 티빙 오리지널로 재탄생

JTBC '히든싱어7' 모창능력자 모집…'마법옷장2' 29일 첫 방송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2' 다음 달 7일 첫 방송
▲ JTBC '마녀사냥', 티빙 오리지널로 재탄생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티빙은 '19금' 연애 토크쇼 JTBC '마녀사냥'이 종영 7년 만에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로 돌아온다고 28일 밝혔다. '마녀사냥'은 시청자들의 연애 고민을 MC들이 듣고 조언하는 프로그램으로, '마녀사냥 2022'는 OTT 플랫폼 특성을 살려 더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올여름 공개.
▲ JTBC '히든싱어7' 모창능력자 모집 = JTBC 음악 예능 '히든싱어'가 시즌7을 예고하며 출연자 모집을 시작했다. '히든싱어'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인 팬이 노래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올여름 일곱 번째 시즌이 방송될 예정이다.

'히든싱어7'은 아이유, 임영웅, 이효리 등의 모창 능력자를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tv.jtbc.joins.com/ticket/pr10011447/pm100645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 JTBC '마법옷장2' 29일 첫 방송 = JTBC 'K-스타일링 배틀 마법옷장'(이하 '마법옷장')이 29일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마법옷장2'는 패션 전문가들이 팀을 이뤄 게스트의 요청을 바탕으로 스타일링 경쟁을 펼치는 예능으로, 시즌 1에 이어 방송인 김나영이 진행을 맡는다.

모델 주우재, 송해나와 스타일리스트 최희승, 전진오도 시즌 1에 이어 함께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
▲ '돈쭐내러 왔습니다2' 다음 달 7일 첫 방송 =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2'가 내달 7일 처음 방송된다.

'돈쭐내러 왔습니다'는 MC 이영자와 제이쓴이 '먹방'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자영업자들의 가게 매출을 올려주기 위해 음식을 주문해 먹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 2는 방문하는 식당을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대하고, '먹방' 유튜버 수향이 합류할 예정이다. 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