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11번가 출석체크 하면 비트코인 지급"

4월 한 달간 11번가 고객 대상 진행
사진=코빗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4월 한 달간 11번가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 내내 11번가 애플리케이션(앱)에 출석하면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내달 31일까지 코빗 거래소 앱에 등록할 수 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11번가 앱에서 출석 체크 후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코빗 앱으로 바로 연결된다. 쿠폰 번호를 등록하려면 코빗에 회원가입하고 고객확인제도(KYC) 완료 후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코빗 계정의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쿠폰 등록 이후 비트코인 리워드가 코빗 계정으로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는 80만 명 한정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코빗의 신규 가입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지급받은 비트코인은 지급된 금액 이상의 거래가 이뤄진 후 출금할 수 있다.오세진 코빗 대표는 "11번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코빗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채널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코빗의 2대 주주인 SK스퀘어의 자회사 중 하나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영 블루밍비트 기자 jeeyoung@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