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소아소화기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 후원
입력
수정
■ 코로나 장기화로 소아, 청소년 비만율 상승… 소아기 비만은 성인 비만으로 이어져 주의 필요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4월 3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대한소아소화기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을 공식 후원하고,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한 온라인 부스를 운영했다.
■ 콜레스테롤·혈당 수치 개선에 도움주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온라인 부스 운영
■ 식약처 인정 장·배변·혈당·콜레스테롤 4중 케어, ‘당콜 프리바이오틱스’
'위드 코로나 시대 소아 소화기 질환 관리'를 주제로 열린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학교생활, 야외활동이 감소하면서 몇 년 사이에 늘어난 소아·청소년 비만 및 중요한 합병증에 대한 최신지견에 대해 논의되었다. 소아·청소년 비만은 이상지질혈증, 비알콜성지방간질환, 당뇨 등의 합병증을 야기하고 성인비만, 대사증후군으로 이어져 단순히 외형적인 문제 이상으로 소아청소년 건강에 위협이 되므로 관리 및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매일헬스뉴트리션에서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소개하는 온라인 부스를 운영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온라인 부스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심포지엄 참여를 독려하는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단일원료, 2021년 1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기준)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내 유익균 증식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인증까지 획득했고,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쳤다. 혈당과 콜레스테롤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당콜 프리바이오틱스’로도 불린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100% 식물성 건강 소재로 유아, 성인, 노인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원료를 사용했다”며 “급격한 체중 증가 등으로 콜레스테롤, 혈당 수치 개선이 필요한 소아,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심포지엄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 8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매출 1,700억원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제공=매일유업,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