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ATEEZ : THE VIKINGS’ 멤버별 티저 공개…8人 8色 매력 발산

유니버스가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새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한다.

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달 28일부터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에이티즈의 새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ATEEZ : THE VIKINGS (에이티즈 : 더 바이킹스)’ 멤버별 티저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해적단 콘테스트’에 지원한 에이티즈 멤버별 자기 PR 영상이 담겨 있다. 먼저 기호 1번으로 나선 홍중은 탄탄한 랩 실력을 선보여 해적단 입단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내비쳤다. 기호 2번 성화는 악당을 한 번에 잠재울 수 있는 ASMR 능력 보유자임을 어필해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기호 3번 윤호는 어릴 적부터 해적 영화 주인공이 꿈이라 밝히며, 쾌활한 에너지 메이커 활약을 예고했다. 기호 4번 여상은 조각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우주해적단’ 5행시를 선보였고, 기호 5번 산은 역기 들기, 줄넘기 삼단뛰기 등 탄탄한 피지컬을 자랑, 귀여운 애교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기호 6번 민기는 재치 넘치는 가사로 랩 열창, 기호 7번 우영은 인형과도 소통하는 '인싸력'과 무장해제 애교를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기호 8번 종호는 자신의 주특기인 과일 가르기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내는데, 과연 차세대 해적단 후보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이 향후 공개될 예능 본편 시리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에이티즈 : 더 바이킹스’는 지난해 선보인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의 프리퀄 시리즈로, 에이티즈가 E.S.C로부터 근신 처분을 받게 된 내막과 ‘우주해적단’의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이 공개된다. 유니버스는 두 오리지널 시리즈를 연달아 공개하며 유니버스 세계관의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ATEEZ : THE VIKINGS (에이티즈 : 더 바이킹스)’는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