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 나나 티저 공개…압도적인 비주얼이 빛나는 센터

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PRIKIL)이 데뷔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리킬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SOMEBODY’의 솔로 티저 영상인 NANA 버전을 공개했다. 5일간 연속 공개되는 티저 중 첫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킬의 비주얼 센터이자 메인 댄서인 나나(NANA)의 솔로 티저 영상이다.

‘SOMEBODY’의 인트로와 함께 나나는 흑백의 상자가 늘어선 공간에 서 있다. 엄청난 비율과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는 모습은 불과 15초의 영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프리킬은 공개될 타이틀곡 'SOMEBODY'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해 단번에 기대치를 높인다. 나나의 영상에 이어 5일에는 우타(UTA) 솔로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프리킬은 지난해 10월부터 니혼TV에서 방송돼 화제를 모은 데뷔 서바이벌 오디션 방송 ‘Who is Princess?’에서 치열한 경쟁을 거쳐 발탁된 걸그룹이다.

지난 3월 5일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간사이 컬렉션’의 라이브 스테이지에 출연했고, 3월 21일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연하는 등 데뷔 전부터 대형 무대에 연달아 서는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킬의 데뷔 싱글 ‘SOMEBODY’는 5월 4일에 발매된다. FNC 재팬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음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