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해외에서도 든든하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
입력
수정
바로 이러한 걱정을 덜고자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이 지난 3월 상품을 새롭게 개편하였다.'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은 다이렉트로 편리하게 가입하고 해외 의료비, 여행 중 휴대품 손해 보장은 물론이고 새롭게 추가된 여행 중 자택 도난손해 담보를 통해 해외여행 중 비어 있는 집의 안전까지 보장할 수 있게 되었다.
여행중 자택 도난손해 담보는 보험기간 중 주민등록등본상 거주하고 있는 집에 강도나 절도로 인해 도난, 파손등의 손해를 보장하여 해외여행 중 나의 안전뿐만 아니라 비어있는 집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휴대폰 인증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고 여행일정에 변경이 생긴 경우 해외 현지에서도 모바일로 편리하게 계약 연장을 할 수 있다.또 전세계 어디서나 24시간 연결되는 우리말 도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여행 중 건강문제 발생 시 현지 의사와 상담이 가능하도록 유선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현지 병원에 대한 안내와 진료예약, 여행 중 분실품 발생시 추적 및 조치 사항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외여행보험은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여행자가 가입할 수 있고, 보통 출국 2~3일 전에 가입해두는 것이 좋다. 해외여행보험의 가입 절차는 다른 보험과 달리 매우 간단하며 여행자들의 신상정보와 여행기간, 여행지, 여행목적 등만 입력하면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이 가능하다.
해외여행보험은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가입하면 편리할 뿐만 아니라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좋다. 만약 미리 가입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공항에 있는 보험가입 데스크에서 가입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작년 10월 신규 브랜드 출시 이후, 생활밀착형 디지털 보험 상품을 꾸준히 출시 중 이며 앞으로도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려 준비 중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해외여행보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제공=삼성화재,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