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팩토리에서 ‘T대학 우주축제’ 연다

- 11일부터 6월말까지 10개의 T우주 제휴처를 만나는 행사 마련
- 대학축제 컨셉으로 꾸며 제휴처 연계 게임 참여 및 할인 쿠폰 10만장 준비
- 미대생 38명의 작품 전시회와 대학 밴드들이 참여하는 릴레이 음악 콘서트도 진행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은 ICT 복합문화공간인 T팩토리(T Factory)에서 T우주 제휴처를 만나볼 수 있는 ‘T대학 우주축제’ 행사를 11일부터 6월말까지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SKT는 대학축제 컨셉으로 ▲라이프스타일 캠퍼스 ▲엔터테인먼트 캠퍼스 ▲F&B 캠퍼스 등 3개 공간으로 T팩토리를 꾸미고, 10개의 T우주 제휴처 부스를 마련한다.고객들은 T팩토리에 마련된 T우주 제휴처 부스에서 각 제휴처 상품과 서비스를 연상할 수 있는 태블릿 게임 6종을 비롯해 팔씨름, 로잉머신 등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은 T팩토리 2층에 준비된 선물존에서 쿠폰 돌림판을 돌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플로 ▲롯데시네마 ▲생활공작소 ▲청소연구소 ▲사운드짐 ▲어바웃펫 ▲링티 ▲허닭 등 T우주 제휴처 할인 쿠폰과 우주패스 1개월 무료이용권으로, 총 10만장이다.

이외에도 SKT는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미술전시 프로그램과 음악 콘서트도 진행한다.미술전시 프로그램은 11일부터 5월말까지 T팩토리 2층 팝업 전시존에서 열린다. 작품 전시 기회가 줄어든 미술 전공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나의 우주’와 ‘축제’를 주제로 한 대학생 38명의 일러스트와 회화 작품 46개가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50여팀의 인기 뮤지션이 다녀간 T팩토리의 찐팬초청 소규모콘서트 ‘덕콘’ 무대를 대학생들에게 오픈한다. 총13개 대학밴드와 댄스동아리가 오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KT 김상범 유통담당은 “홍대를 대표하는 ICT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T팩토리에서 MZ세대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축제 컨셉의 체험형 전시를 준비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많이 만들어 드리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SK텔레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